About Me

Foto Saya
enggar
saya anak 1 dari 2 bersaudara. saya orangnya agak pendiem tapi kalau berhubungan dengan kpop n jpop saya crewet. saya suka boyband korea. yang paling saya sukai SHINee!!!. sejak smp saya udah suka sama SHINee apalagi sama onew ,key,taemin,minho n jonghyun!!. Saranghaeyo
Lihat profil lengkapku

mamber SHINee favorite mu??

Rabu, 18 Mei 2011

Quasimodo SHINee

Posted by enggar | di 03.37

Gaseum gadeukhan geudae heunjok nareul sumswige haeyo Dalbiche gin bami modu muldeulmyon Heonal su obneun gidarim da kkeuchi nalkkayo Gijogeul biro mutgo daphaeyo Oh, geudae mame dahgo sipeun nal marhaji Mothae sirin gureum dwie garin byolbitdeulchorom Saranghae ipseul kkeuche maemdoldon apeun gobaek modu Kkeunae nunmure heullo Simjange daeun I hwasareun ijen nae mom gagetjwo Jugeulmankeum nomu apado Nae mame bakhin geudaereul kkonael su obneyo Sarangiraso nan sarangiraso Na geudael gatji mothaedo nae mami Kkeunae seulpeum inyoni byok ape garomakhyodo Saranghae barabol suman ittneun gosiramyon Geudaen nae jonbunikka Su maneun bam jisae-uda Nae nunmul gateun byolbichi mokji anneun bigadwemyon Giokhaeyo naega saranghaetdan gol Na geudael gatji mothaedo nae mami Kkeunae seulpeum inyoni byok ape garomakhyodo Geudaereul saranghae Barabol suma ittneun gosiramyon Geudaen naye jonbunikka I need you Nol saranghae Geudareul saranghae Barabol suma ittneun gosiramyon Himgyopji anayo, Oh no Nae geudaera, geudaenikka Apado, ullyodo saranghae

0 komentar:

Posting Komentar

Haru

Cuteki kawaii

Followers

 
~ KPOP is my life - Designed by Miss Rinda - Layout by Maa_Bling@swhowwallpaper.com ~
Author YOUR NAME HE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