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Foto Saya
enggar
saya anak 1 dari 2 bersaudara. saya orangnya agak pendiem tapi kalau berhubungan dengan kpop n jpop saya crewet. saya suka boyband korea. yang paling saya sukai SHINee!!!. sejak smp saya udah suka sama SHINee apalagi sama onew ,key,taemin,minho n jonghyun!!. Saranghaeyo
Lihat profil lengkapku

mamber SHINee favorite mu??

Rabu, 18 Mei 2011

Love's way SHINee

Posted by enggar | di 03.23

[Minho]Too much. heh. Classic~ [Jonghyun]Nan shingihan shilhumeul ara Dan myut bangool binootmool nogimyun Han kub sogeh nanwojyuh Deungeul dollin gireumgwa moori suggyuh [All]Ggok oori toogwa biseuthae [Key]Dashin an bol deut ssa ooda [All]Sarangeeran binooneh ssitgyuh [Onew]Uneusae mee oom ee sarajigon hae [All]Soobaek bun datoogo baekbun gaseum moonujyudo Shildeuri ungkin deut ddaenael soo ubneun sarang Jalmoseun gochigo suroyeh mam baewo gamyun Unjenga haengbokman nameul gura midneun gul [Taemin]Jom usaekhan aejungpyohyundo Jaggu malhaebogi ([Minho]saranghae nul saranghae) [Key]Pigonhan nal ulgool pyojungdo suro wihaesuh gamchoogo [All]Nalmada sseudun ilgijangehdo [Onew]Nuyeh aegibaggeh ubdago [All]Gaggeum boyuh joomyunsuh [Jonghyun]Gibbuhamyun joheul gut gata [All]Soobaek bun datoogo baekbun gaseum moonujyudo Shildeuri ungkin deut ddaenael soo ubneun sarang Jalmoseun gochigo suroyeh mam baewo gamyun Unjenga haengbokman nameul gura midneun gul [Minho]Chueumehneun mot mana udduhgeh iruggehdo dalla Geuraedo geunyul mannago shipuhjineun nae mameul molla Nal gyesog salgeh hae geunyul neuggil soo ittgeh Oorin numoo dallado sarangeun gyesog dwaeyahae! [Key]Gupoomchurum sarajineun sarangeun wonchi anha Malubshido junhaejineun geurun sarangeul wonhae na! Nal manna hwanggeum machaneun ggoomsogehsuhdo motta geuraedo Nal mannaneun dongan nul ootgeh haejool sooneun ittjanha [Onew]Love's way! Love's way! [Jonghyun]You're my true Love~! [All]Chwimiga dareugo neul saenggakee dallado Ooriyeh seubgwa eun biseuthan goshi manha Maltooga dalmagago jamdeuneun shigando Maeil bam donghwaro uneusae majchwojin gul [Jonghyun]Love's way

0 komentar:

Posting Komentar

Haru

Cuteki kawaii

Followers

 
~ KPOP is my life - Designed by Miss Rinda - Layout by Maa_Bling@swhowwallpaper.com ~
Author YOUR NAME HERE :)